본문 바로가기

SDS Story

코로나를 피해 IT솔루션 전시를 집에서 보는 방법!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는 요즘, 전시는 이제 너무 먼 일이죠?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집에서 IT솔루션을 쉽게 관람할 수 있는 삼성SDS의 Virtual Executive Briefing Center(EBC)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존 삼성SDS는 Executive Briefing Center(EBC)를 사옥 내 오프라인으로 운영하며 고객 여러분께 눈에 보이지 않는 IT기술과 Data를 흥미롭고 몰입도 높은 컨텐츠를 통해 소개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대면이 어려워지고 많은 분들의 EBC 방문이 어려워져 삼성SDS에서 고심 끝에 Virtual EBC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EBC를 360도 영상기술로 실감나고 생생한 이미지를 구현해 마치 오프라인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하는데요.

그럼 삼성SDS의 IT솔루션들을 만나볼 수 있는 Virtual EBC 투어, 함께 가보실까요?


첫 번째, Brightics Lab 입니다. 

이 곳에서는 인공지능(AI), 블록체인, 보안 등 삼성SDS의 주요 선행기술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AI 캐릭터 인식(AICR), 동형암호화 기반 신용등급 분석, 블록체인과 오프체인 연계를 통한 민감정보 관리 기술, 3D 딥러닝 연구 프로젝트 등을 소개 합니다.

특히 3D 딥러닝 존이 흥미로운데요, 실제 이미지를 분석해 손상된 자동차의 수리비를 추정하는 과정을 보여준답니다.

 


두 번째는 Cloud Zone입니다.

이 곳에서는 클라우드 보안기술은 물론, 삼성SDS의 기술 전문성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클라우드 운영 경험 등 클라우드 환경의 특징과 강점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Cloud Zone에서는 SDS의 글로벌 및 친환경 데이터 센터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Intelligent Factory Zone 입니다.

이 곳에서는 제조 지능화 솔루션인 인텔리전트 팩토리 플랫폼, Nexplant 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CAD 등 3D Data 작업을 위한 엔지니어링 업무 솔루션인 3D eXcellence도 함께 보실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엔지니어링 업무의 협업 사례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와 함께 한 Virtual EBC 투어 어떠셨나요?

이 외에도 아직 다양한 솔루션과 사례들이 삼성SDS의 Virtual EBC에 준비되어 있는데요, 
VR을 통해 현실감 있는 삼성SDS EBC 투어를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안전하고 편안하게 집에서 최신 IT솔루션 전시를 생생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

image.samsungsds.com/kr/company/ebc/vr/index.html?utm_source=tistory&utm_medium=sdsstroy&utm_campaign=post

 

SAMSUNG SDS EBC Virtual Tour

 

image.samsungsds.com

둘러보기 Tip !
- 마우스를 클릭하여 끌어다 놓고 둘러다 보세요.
- 원을 클릭하여 해당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SDS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년 사이버보안 7대 트렌드  (0) 2021.02.24